LG전자의 V20유출과, 티저의 눈물나는 듣보 마케팅 본문

IT&테크 정보

LG전자의 V20유출과, 티저의 눈물나는 듣보 마케팅

거지어답터 2016. 8. 27. 01:29

 

- LG전자의 V20유출과, 티저의 눈물나는 듣보 마케팅 -

 

 

얼마전에 LG전자의 V20의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근데 예전부터 느낀느 거지만 LG는 정말 마케팅을 못하는 것같습니다.

 

티저 이미지에서 자기네 폰을 의도하지 않았지만,

 

 정말 듣보잡이 아니라 듣보폰을 만들어 버렸습니다.

 

아래 티저 이미지를 보면...

 

 

2016년 9월 7일 서울 공개와 함께 마이크 이미지 그리고 결정적으로,

 

다.

다.

   그 이상.

 

벌써부터 네티즌들이 듣보폰으로 부르기 시작했는데요.

 

물론 저도 듣보 폰으로 부릅니다.

 

그래서 우리의 LG는 빠르게(라 쓰고 '4일만에'로 읽는다.) 수정을 했습니다..

 

그럼 수정작을 보면.

 

 

다.

다.

   그 이상.

 

에서

 

다. 다. 그 이상.

 

으로 바꾸었습니다.

 

이게 뭔지...

 

최소한 순서라도 바꿔주었으면 욕은 덜 먹었을 텐데.

 

정말 LG는 저거 승인한 관리자부터가 문제가 있는듯 싶습니다.

 

아무튼 저 티저를 봤을때 마이크가 있는것을 보면

 

하이파이에 굉장히 힘을 쓴 것으로 보입니다.

 

디자인도 유출되었는데

 

 

 

이건 최초 유출된 렌더링 이미지 입니다.

 

전작의 실망스러운 실리콘 재질의 외장에서 메탈재질로 바뀐것으로 보입니다.

 

 

이건 나중에 유출된 케이스가 씌어진 사진입니다.

 

저 뒷판의 모공이 케이스에 있는 무늬인지 뒷판에 디자인된 무늬인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왠지 저 뒷판대로 나오면 왠지 갤럭시S5의 모공 디자인이 생각이 날것 같습니다.

 

갤럭시S5가 처음 나왔을때 환공포증이라고 놀림받은 것을 생각하면

 

저대로 나오면 아무리 성능이 좋고 싸다고 해도,

 

가성를 중시하는 저도 구입하고 싶은 생각은 없네요.

 

 

이건 얼마전 유출된 전면 사진입니다.

 

왼지 HTC를 따라가는 듯하지 않나요?

 

그나마 다행이라는 점은...

 

 

 

구글에서 공식으로 공개한 이미지 인데요.

 

안드로이드 누가를 처음으로 적용하는 폰이라고 이미지까지 만들어서 홍보 하네요.

 

제가 출시전에 봤을땐 V20의 장점이라곤

 

안드로이드 7.0적용과

 

Hi-Fi지원 말고는 장점을 찾아보기 힘드네요.

 

여지껏 안드로이드 폰은 LG만 써온 입장에서

 

더이상 LG폰을 선택할 이유는 없어보입니다.

 

 

그래도 소비자 입장에서는 V20이 예상을 깨고 잘나와서

 

애플, 삼성과 경쟁해서 가격좀 낮춰주길 원합니다.

 

그럴려면 듣보잡폰이 되면 안되겠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