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플랍 고흐 목 슬라이드 어드저스터블 사용기 본문

생활정보

핏플랍 고흐 목 슬라이드 어드저스터블 사용기

거지어답터 2017. 8. 16. 01:03

 

핏플랍 고흐 목 슬라이드 어드저스터블 사용기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핏플랍 샌들인데요. 이름이 너무 깁니다.

바로... 고흐 목 슬라이드 어드저스터블 입니다.

자세한 세부사항은 택에 붙여있는 문구를 똑같이 써주자면...

 

모델명 : GOGH MOC SLIDE ADJUSTABLE

색상 : BLACK

모델번호 : H81-001-080

뭔지모름 : F0030 1116

사이즈 : UK08, US09 ,EUR42

 

위와 같습니다.

 

 

참고로 제 발사이즈는 255~260mm사이즈를 신고있습니다.

US09사이즈면 사실은 270mm인지라 사실 살짝 큰 감이 있습니다.

사실 핏플랍은 제가 산게 아니라 택배배송으로 선물받아서 제가 선택권이 크지 않았어요.

그래도 신어보니 제가 발볼이 넓은편이라 엄청 살짝 헐렁한 느낌이들지만,

착용감이 나쁘지 않아서 그냥 신기로 결정했어요.

 

 

1

박스는 다른 신발이랑 다를것이 없습니다.

다만 뭔가 있어보이는 느낌의 컬러여서 열어보기전에 엄청기대했지만...

열어보니 별거 없더군요... 그래서 사진은 생략했습니다.

 

뭐 이번 사용기 자체가 사진이 별거 없습니다.

심지어 착용샷까지....2

신발을 꺼내보면 저런 택이 달려있습니다.

내용은 다른 회사들이랑 똑같습니다.

대충 우리는 어떤 소재를 써서 좋고,이쁘고,편안하다...같은 뻔한 내용입니다.


 

재질은 가죽같은 낌도아니고 합성피혁같은 느낌은 아닙니다만....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가죽이라네요ㅎㅎㅎ

소재감이 구린건 아니지만 제가 가난해서 가죽제품을 못써본지라....

 

 

3

아 바닥에도 이렇게 표시가 되어있네요.

아까 위에서 제가 설명한 모델 상세정보랑 동일한 내용입니다.

박스 외관에도 저 스티커가 붙어 있어요.

 

 

4

역시 샌들답게 찍찍이? 아...벨크로가 붙어있습니다.

하지만 저 찍직이로 조절할 수 있는 범위는 대략 1센치정도?

그냥 샌들이라고 티내는 정도와 2%정도의 멋을 위해 만들어 놓은듯.

그래도 1센치라도 조절되는게 어딥니까? 안되는거보단 낫죠ㅎㅎ

 

 

5

벌써 마지막 사진인데요 생긴건 대략 저렇게 생겼습니다.

사진상으로 가죽의 재질감이 별로 잘 안보이는데 가죽답게 살짝 무늬같은게 있습니다.

착화감은 제가 신어봤던 샌들중에서는 가장 푹신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디자인도 무난해서 어떤 옷에도 어울릴것 같네요.

 

이미 제가 두달가까이 신고있는 상태라 현재는 사용감이 있어서 사진을 안찍었습니다.

실착 사진은 추가해서 올려드릴게요.

 

아 가격정보가 없었는데 선물받아서 0원 입니다만...

선물 해준 사람 말을 들어보니 86,000원에 구입했다고 하네요.

버켄스탁도 못사본 제게 86,000원짜리 샌들은 비싸도 너무 비싸네요ㅠㅠ

제가 보답해야 하는 빚이 또 늘어나서 부담스럽기도 하고요ㅠㅜ

 

 

마지막으로 결론

 

1. 신발은 비싼게 깡패다.

 

2. 신발은 비싼게 이쁘다.

 

3. 신발은 비싼게 편하다.

 

4. 내 기준에 86,000원은 너무 비싸다.

 

이상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AG

more